안녕하십니까, 에스엠지 연세병원입니다.
인터넷 진료예약 시스템 관련 안내 말씀 드립니다.
인터넷 진료예약 이용 안내
현재 본원 전산 시스템과의 연동 과정에서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하여 인터넷 진료예약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전화 예약, 방문 예약, 그리고 처음진료 예약상담은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스템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가 정상화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진료 예약상담, 인터넷 진료예약 차이
가. 처음진료 예약상담
a. 해당 페이지는 본원에 처음 방문 또는 처음 진료를 위해 상담 및 안내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의 편의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페이지입니다.
b. 본원에서 평소 진료를 보시는 분들은 회원가입을 통해 인터넷 진료 예약 또는 전화/방문 예약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인터넷 진료예약
a. 인터넷 진료예약은 회원전용 페이지입니다. 이용 시 회원가입과 환자등록번호를 등록하시어, 로그인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b. 해당 상병으로 동일 의료기관의 동일 진료과목 의사에게 계속해서 진료받고 있는 재진 환자분이 인터넷 진료예약이 가능하신 분입니다.
- 참고: 치료의 종결이 명확한 경우는 30일 이후에 내원하면 초진으로 처리하고, 치료의 종결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는 90일 이내에 내원하면 재진으로 처리합니다.
c. 특정 진료과와 의료진들은 인터넷 진료예약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예약 및 진료방문 시 유의사항
홈페이지에 게시된 의료진의 진료 일정이 실제 진료일정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진료예약 및 방문 전 가급적 해당 진료과 외래로 전화하여 의료진의 진료 일정을 재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환자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조치이오니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병원은 환자 여러분께 보다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 개선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문제를 해결하여 편리하고 안정적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환자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에스엠지 연세병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